• Q&A
  • 검색

FAQ

FAQ
번호 제목
23 [기타] 제품별 A/S문의, 고객센터 안내   
22 [상품관련] 견적서를 받고 싶습니다   
  • 답변

  • 구매 : 

    1. 장바구니 & 주문/결제 과정에서 주문할 제품의 견적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 전화상담 (1661-9034 내선1번)

    3. e메일상담 (2010@eizer.co.kr)


    렌탈 : 

    1. 전화상담 (1661-9034 내선2번/3번)

    2. e메일상담 (2010@eizer.co.kr)



     

21 [주문결제] 에스크로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답변

  • 에스크로 서비스는 직거래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문제를 방지하고, 

    판매자와 구매자가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중계하는 매매보호 서비스입니다.


    상품이 판매되어 입금이 되는 순간부터 구매자가 상품을 수령하는 시점까지 물품의 대금을 에스크로 업체(이니시스)가 관리하며,

    구매자가 상품을 배송받고, 구매승인을 하게 되었을때 정해진 정산일을 기준으로 판매자에게 물품대금을 전달하게 됩니다.




20 [주문결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어요~   
  • 답변

  • 주문서 작성시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결제정보'에서 개인소득공제용, 사업자지출증빙용 중 선택하여 해당정보를 입력하시면 발급신청됩니다.

    신청 후 2~3일내 국세청 승인 완료되면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결제정보'에서 해당정보를 입력하시면 확인후 발급신청됩니다.

    신청 후 1~2이내 국세청 승인 완료되면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한 세금계산서의 해당 정보를 수정 및 삭제 가능합니다.





19 [취소/교환/반품/환불] 취소 환불 기간은 얼마나 소요 되나요?   
  • 답변

  • 주문내역은 승인처리 즉시 자동으로 처리 됩니다.

    결제 방식에 따라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금결제 : 취소 완료 후 익영업일 환불처리되며, 정확한 환불 시간은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체크카드 : 취소 완료 후 최대 2영업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 취소 완료 후 3~5영업일 후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8 [취소/교환/반품/환불] 여러 제품을 동시에 구매했는데 부분취소 가능한가요?   
  • 답변

  • 부분취소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에서 '결제취소' 버튼을 누르면 취소하고자 하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부분취소 됩니다.


    *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1661-9034로 문의하시면 주문취소 가능 여부 확인 후 부분취소 처리해드립니다.



17 [취소/교환/반품/환불]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 답변

  • 입금대기 상태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에서 해당 주문건의 '주문무효' 버튼을 누르면 바로 취소 가능합니다.


    결제완료 상태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에서 해당 주문건의 '결제취소' 버튼을 누르면 취소사유를 작성한 후 주문취소 가능합니다.

    단, 영업일기준 오후 1시 이전 제품만 가능합니다.


    배송완료 상태

    배송완료된 제품은 주문취소 불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에서 해당 주문건의 '반품신청' 접수하신 후 제품을 반송해 주세요.

    단, 1) 미개봉 제품이어야 합니다. (하자제품 제외)

    2) 주문제작제품(CTO)은 주문취고 불가

    3) 왕복택배비 고객부담 (하자제품 제외)



    *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1661-9034로 문의하시면 주문취소 가능 여부 확인 후 부분취소 처리해드립니다.




16 [배송안내] 원하는 배송날짜에 제품을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직접배송 상품일 경우 배송일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기간이 2주 이상은 재고 보유가 불확실 하므로 희망 배송일에 배송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택배배송 상품은 특정 배송일 설정이 불가능합니다.


    배송지역 및 택배사 사정에 따라 1~3일정도 차이가 있습니다. 일정의 여유를 가지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방문수령, 퀵배송 상품은 가능합니다.


    단, 재고 보유시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15 [배송안내]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택배상품의 경우에만 배송현황을 상세하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출고된 후 일일 오전부터 운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에서 해당 제품 '배송추척'이 가능합니다.


    * 운송장번호를 조회해도 배송정보가 나오지 않을때에는 1:1문의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직접배송의 경우에는 배송담당직원이 출발전 연락드립니다.





14 [배송안내]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 답변

  • 배송지 변경은 1:1상담 또는 고객센터 1661-9034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배송지 변경이 완료됩니다.


    단, 제품 출고전에만 가능하며 제품 출고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13 [배송안내] 오늘 주문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직접배송
     : 수도권 일부 지역에 한하여 엔지니어가 직접배송 및 설치 해드립니다.

    (재고 확인 후 당일 배송 스케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문의 1661-9034)


    택배배송 : 평일기준 오후 2시이전 입금완료된 제품에 한해서 당일 발송됩니다.

    발송된 제품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3일정도 소요됩니다. (도서산간지역의 경우에는 1~2일 추가로 소요됩니다.)

    금요일 3시 이후 주문건에 한해서는 월요일 일괄배송됩니다.

    /재고 미보유시 개별 연락 드립니다. 제품 입고일에 맞추어 발송됩니다.

    주문제작제품 (CTO)일 경우 제품 입고 기간만 2-4주정도 입니다.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퀵배송 :  수도권 일부 지역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 문의 1661-9034, 재고 보유시 가능/착불배송)


    방문수령 : 재고 보유시 가능합니다. 주문 후 배송메모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1661-9034 해주세요.


    주말, 법정 공휴일은 주문확인 및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12 [배송안내] 퀵서비스로 제품을 받고 싶어요~   
  • 답변

  • 퀵 서비스 배송비는 100% 고객님 부담(선불/착불) 입니다.


    수도권 일부 지역만 가능합니다. (재고 보유시 가능) 


    주문 완료 후 배송 메모 또는 고객센터 (1661-9034)로 문의 바랍니다. 







11 [주문결제] 결제 진행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결제 도중 오류가 발생한다면 결제창 업데이트 및 설정 변경을 부탁드립니다.


    #. 결제창(익스플로러)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진행

    #. 인터넷 환경설정 변경

    1)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설정창으로 이동

    2) 인터넷, 로컬인트라넷,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각각 보안설정 변경


    보안 설정을 변경한 후 사용중인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다시 결제해 주세요.

    위와 같이 진행했음에도 지속적인 오류가 발생한다면 화면을 캡쳐해서 1:1문의로 문의해 주세요.




10 [주문결제] 주문상품의 옵션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결제완료전

    마이페이지 > 장바구니에서 해당 제품 수량 및 옵션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완료후

    결제완료된 상태에서는 수량 및 옵션 정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결제완료 후 수량 및 옵션 정보를 변경하고 싶다면 해당 상품을 최소한 후 다시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주문결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 답변
  • ▣ 2021년 6월 카드사 무이자 할부 혜택 안내

    KG이니시스에서 제공하는 카드사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편안하고 즐거운 쇼핑 되시길 희망합니다.

     

    ▣ 유의사항

    ▷ 광주카드 무이자: 당사 결제창 내 (무)표기가 노출 되지 않더라도 5만원 이상 2~5개월 무이자 적용 됩니다.

    ▷ 개인사업자/법인/체크/선불/기프트/하이브리드/은행계열카드(카드 전,후면에 BC마크가 없는 카드)는 적용 대상이 아닌 점 참조 부탁 드립니다.

    Ex)수협, 제주, 광주, 전북카드 등

    ▷ NH농협 및 BC카드 부분무이자 사전 신청 고객의 경우 10,12개월 우대 회차 적용

    ▷ 무이자 할부 결제 시 포인트, 마일리지는 적립 되지 않습니다.

    ▷ 하나카드는 PG업종 외 TASF취급 수수료, 환금성, 학원, 면세점, 보험업종 등의 경우 적용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당사 대표 가맹점이 아닌 직계약 가맹점, 신규 가맹점 등 일부는 적용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온라인 PG업종 해당하는 무이자로 이 외 업종은 적용 불가 (제약, 등록금, 도시가스 등)

    ▷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